나른한일상

챗GPT(CHATGPT)에게 김새론 음주운전에 대해 물어보았다.

lapter6 2023. 3. 10. 09:29

김새론이 축구선수?

김새론 음주운전은 대한민국의 축구선수로서 매우 경이로운 경력을 가지고 있었으나, 2021년 3월 9일 새벽에 운전 중에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검거되었다. 검거 당시 알코올 농도는 0.16%로, 정상적인 상태에서 운전하기에는 매우 위험한 수치이다. 음주운전은 운전자의 판단력과 반응속도를 둔화시키며, 불필요한 교통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김새론 선수는 경찰 조사에서 "죄송하다"고 말했으며, 축구협회와 소속팀에서도 이번 사건에 대해 강력한 비난을 했다. 이러한 사건으로 김새론 선수는 향후 축구 경력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상당한 법적인 제재를 받게 될 가능성이 높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우리 사회에서는 음주운전을 하면 안된다는 인식을 다시 한번 부각시켜야 하며, 모든 운전자는 안전 운전의 의무를 다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숙지해야 한다.

 

그래서 네이버에 물어보았다.

 

 

축구 선수 김새론 뭐 이런거 안나오는데?

 

그래서 구글에 물어보았다.

 

 

어디를 찾아봐도 축구선수 김새론은 안보이네...

 

네이버 이름으로 검색해보았다.

 

 

동명이인중 유명인이 없는 듯한데..

 

 

여기도 마찬가지 축구선수 김새론은 없다.

 

 

분명 CHATGPT는 평행우주 다른 김새론을 알고 있나보다. 대단하다.!!!!